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갓터 도전기

갓터 도전기

갓트 다이어트 챌린지, '갓터'의 다이어트 도전기!

게시판 상세
제목 갓터 1기의 소중하고 솔직한 다이어트 후기
작성자 황**** (ip:124.56.156.153)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





[갓트 다이어트 챌린지 ‘갓터’ 1기의 소중한 다이어트 후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수원에 살고있고, 호기심과 하고싶은게 많은 직장인 22살 황다정입니다.



2. 갓터 시작 전 나의 몸 상태는? (비포 눈바디 혹은 몸무게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갓터를 시작하기 전 저의 원래 몸은 162cm에 55kg, 인바디 체지방률은 27%였습니다.
남들이 보기엔 저는 정상몸이라고 살을 왜 빼냐고들 하지만, 저는 제 몸매에 만족을 못했었고,
상체 보다 하체에 살이 분포되어 있어서 거울을 볼때마다 저는 스트레스였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는 거울을 볼때 뿐, 다이어트를 하자는 마음은 갖고있어도 혼자서 실행으로 옮기기 너무 어려웠습니다.


3. 당시 목표 수치는 얼마였나요?


제가 원했던 기존 목표 몸무게는 49kg였습니다.
예전에는 인바디에 신경 안쓰고, 체중계에 의존을 했던거같아요.
그래서 목표몸무게도 높게 잡았고, 갓터 활동을 하더라고 3주동안 목표 몸무게를 만들지 못하더라도, 폭식하지않고 꾸준히라도 식단이랑 운동 그리고 보내주신 가루신이야를 챙겨먹어보자라는게 제 목표였습니다.



4. 갓터 활동 종료 후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비포 눈바디 혹은 몸무게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3주동안 갓터 활동을 하면서 가장 큰 변화는 첫번째, 폭식하지않는다.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을 잘 몰랐어서 굶는건 기본이였고, 굶으니깐 당연히 폭식증이 생겼습니다.
갓터분들과 다이어트를 함께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고, 굶어서 빼는 건 내가 다이어트를 하는게 아니라 몸을 망치고 있는거구나 라는 것도 깨달았습니다.
두번째는 배변활동 및 소화가 잘 된다.
저는 장이 좀 예민한 편입니다, 그래서 장점이자 단점이죠! 장점이라하면 잘 싸는거고... 단점이라고하면 설사를 너무 잘 싼다는 점? 인거같아요.
하지만 전 가루신이야를 먹으면서 설사를 해본 적도 없고, 오히려 배변활동이 잘되면서 화장실도 자주 가게되고, 소화도 일석이조로 잘 된거같아요.
그래서 몸무게도 많이 줄진 않아도 천천히 꾸준하게 빠진거 아닐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마지막으론 체지방률이 27%에서 22%으로 줄었습니다!! 이것도 정말 저에게 큰 변화라고 생각해요!



5. 어떤 방식으로 다이어트 하셨나요? (나만의 다이어트팁이나 특히 노력했던 부분, 힘들었던 점 등을 포함하여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아침 - 요거트 or  두유
점심 - 일반식 or 클린식
저녁 - 바나나 1개 or 닭가슴살 or 계란 2개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 비중이 커서 최대한 클린하게 먹을려고 했어요. 점심에 일반식을 먹는다고하면 국물은 거의 먹지 않고, 배가 찬다고 싶으면 숟가락을 놓았던거같아요.
저녁은 최대한 단백질 위주로 챙겨먹었구요! 가루신이야를 식전에 먹고 밥을 먹으면 물배가 차서 그런지 많이 안먹어도 금방 배가 불러서 많이 안먹게 됐던거같아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가 가장 노력했던건 일주일에 3번 이상 운동을 할려고했고, 걸을 수 있는 거리는 꼭 걸어다닐려고했던거같아요. 힘든거라면 맛있는 음식을 못먹는거 아닐까요?ㅎㅎ



6. 이번 다이어트에서 '갓터'와 '가루신이야'는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저는 갓터 55%, 가루신이야 45%라고 하고싶어요.
갓터 활동이 있어서 제가 가루신이야를 접해볼 수 있게 된거고, 갓터분들 모두 다 열심히 하시니깐 저도 의지가 저절로 생기고, 나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좋은자극들이 생겼던거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운동이 필수이고, 보조제는 다이어트의 부스터느낌이잖아요! 그래서 가루신이야 덕분에 체지방 컷팅도 더 잘 됐던거같고, 맛있어서 계속 챙겨 먹어서 효과도 그만큼 눈바디나 인바디로 보인게 아닐까싶어요!ㅎㅎ
근데 갓터분들을 너무 잘 만나서 이런 활동을 만들어주신거에 너무 감사해요... 소중해요 모두모두



7. 이번 활동에서 가장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은?


이번 활동을 통해서 가장 좋았던 건 인왕산 등산이였어요!
사실 등산하면서 너무 덥고, 산이 되게 가파른 산이라서 힘들었어요..근데 힘들지만 그만큼 기억에 남아요.
정상에 올라갔을때 내가 나를 이겼다 라는 뿌듯함도 있었고, 오픈채팅으로만 연락했던 분들이랑 실제로 만나서 같이 등산도 하고, 이것저것 궁금했던 이야기도 나누고,
재희님도 자기가 해왔던 다이어트 방법과 그에 대한 조언도 해주셔서 가장 기억에 남고 가장 좋았던거같아요.
아쉬웠던 점은 코로나때문에 갓터분들과 모이지 못한 점이 가장 아쉬워요.
정말 기회가 된다면 다같이 모여서 치팅데이도 갖고, 등산도 같이 하고, 한강 런데이도 만들어보고싶어요ㅎㅎ



8. 마지막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재밌게 오행시를 적어봤어요!! 


가 -가루신이야가 탄생했다.
루 - 루야~호!!!! 이게 뭐야?
신 - 신박하게 살도 빠지고, 유지도 되는 이거 먹어봐
이 -이야... 이거 진짜 맛있고, 효과 좋은데..?
야 -야, 너두 다이어트 할 수 있어.




9. 갓트에게 바라는 점! (추후 챌린지 프로그램이나 사은품, 제품, 프로모션 등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갓트 지금도 너무 좋은 상품들 만들어주셔서 바라는건 딱히 없어요!
고객으로 생각하자면, 곧 다이어트 쉐이크도 나오니깐 가루신이야랑 쉐이크 같이 먹을 수 있게 2주 챌린지나 플랜트로 만들어서 2주동안 단기간으로 살빼고싶은 사람들한테 좋을거같아요!
사은품이라면 들고 다닐 수 있는 텀블러, 갓트 스티커, 갓트 운동발목양말 이런거 다 좋을거같아요!! 사은품이 이런거라면 저는 만족할거같아요ㅎㅎ
제품은 알약으로 된것도 전 괜찮은거같아요! 한통에 30개입씩해서 간편하게 삼키는게 아니더라도 씹어먹는 비타민처럼 만들어도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길고도 짧은 3주 간의 다이어트 여정을 완료해주신 갓터 1기 어려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기를 남겨주신 갓터분들께는 갓트만의 감성을 담은 수료증이 배송될 예정입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소중한 후기는 갓트의 마케팅 자료로 2차 활용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인바디.jpg , 운동.jpg , 식단.jpg , 다이어트 전.jpg , 다이어트 후.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