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트 다이어트 챌린지 ‘갓터’ 2기의 소중한 다이어트 후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밥대신이야로 다이어트를 해보는 챌린지에 참여한 갓터2기 김갓터라고 합니다!
2. 갓터 시작 전 나의 몸 상태는? (비포 눈바디 혹은 몸무게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매일 “다이어트를 해야지, 해야지”생각하고 보기에도 확 뿔어버린 눈바디에 겁이나고 자존감이 낮아질까봐 체중계를 재보지 않았었어요 그러다가 갓터2기로 선발되고나서 몸무게를 재보았는데 58kg이라는 충격적인 무게가 찍혀있어서 너무 놀랐습니다🥺 하루한끼는 매일 맛있는걸 먹었고 술을 좋아하고 밤에 야식먹는걸 즐기던 저는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면 속이 더부룩하고 배가 꽉차있는 기분이 들때가 많았고 그 부어있는 기분이 싫은걸 알면서도 저녁엔 또 맛있는 음식을 찾고있었습니다.
3. 당시 목표 수치는 얼마였나요?
-4kg만빠져도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아 그래도 목표는 크게잡야지!”하고 현재 상태 58kg에서 -6kg를 뺀 52kg을 목표로 잡았었습니다
4. 갓터 활동 종료 후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비포 눈바디 혹은 몸무게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일. 저는 볼살이 많고 살이빠지게되면 볼부터 빠지는데 볼살이 사라졌고 생길듯 했던 이중턱도 사라지게 되었으며 턱선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 배 앞부분을 찍어서 보낸 다른사람들과는 달리 저는 옆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 이유는 술과 야식들로인하여 나오게된 밑부분의 똥배를 제일 감량시키고싶었고, 그 변화가 제일 크게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했기때문입니다.
사진에서 보는것과같이 첫날엔 밑배부분이 윗배에 비해서 많이나온걸 느낄 수 있죠? 근데 2주가 지나니 아래똥배가 거의 사라진걸 느낄 수 있고 눈으로 직접 변화를 확인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로인해 바지허리가 커져서 밸트를 하였습니다.
-삼. 손목과 허벅지등 다리살이 조금 사라졌습니다.
5. 어떤 방식으로 다이어트 하셨나요? (나만의 다이어트팁이나 식습관 고친 방법, 특히 노력했던 부분, 힘들었던 점 등을 포함하여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저는 회사가느라고 아침을 먹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고 점심식사는 간단한 일반식 또는 샐러드를 먹었고 식사전 30분에는 가루신이야를 섭취하였습니다.
퇴근후 밥대신이야를 먹고 운동을가서 런닝머신1시간을 탔습니다.
저는 원래 다이어트를 할때 제 주변사람들에게 예민함을 숨기지 못하고 짜증이 가득했습니다. 근데 이번엔 스트레스 받지않고, 힘들긴했지만 다른사람에게 짜증내지않는 새로운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6. 이번 다이어트에서 '갓터'와 '밥대신이야'는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밥대신이야:저는 배부르지 않으면 계속 먹을걸 찾고 생각하고 부엌으로 나가서 주섬주섬 챙겨먹는 사람인데 밥대신이야는 130kcal로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있어서 부담되는게 없었습니다. 또한 저는 이번 다이어트는 “많이빼는거보단 건강하게”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밥대신이야에는 어마어마한 영영소가 들어있어 한끼에 풍부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었고 포만감이 가득해 야식이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맛없고 비싼, 어쩔수 없이챙겨먹어야 했던 쉐이크들과는 다르게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미숫가루맛이 더해져 밥대신이야를 먹는게 엄청 기다려졌었어요. 그리고 화장실도 하루에 두번이나 갔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큰볼일을 보는게 어려운일이고 이건 저만 그런게아닐거같은데, 저는 밥대신이야로 원활한 배변생활을 했습니다.
-갓터: 우리 갓터들은 정말 서로의 자존감지킴이, 칭찬봇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않을만큼 서로에게 응원과 격려,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운동간다면 열심히하라고 응원과 격려, 다했다면 수고했다고 칭찬,,,다른사람이 운동하는것과 식단하는것을 보면서 개개인에게 좋은 원동력이되었습니다. 이번에 갓터를 하면서 정말 좋은 친구들을 사귄거같아서 너무 좋았고 내가 이 사람들에게 좋은영향과 웃음을 줄 수있다는것에도 뿌듯함을 느꼈었습니다.
7. 이번 활동에서 가장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은?
- 좋았던점:우선 스트레스를 받지않고 즐겁게 했다는점이 제일 좋았던거같아요. 또한 낮은 칼로리와 맛있는 맛으로 간단한 쉐이크 한잔의 저녁이 기다려진것도 정말 신기했고 포만감이 생겨 야식이 생각안나게 됨으로 다음날 아침에 산뜻하게 일어나고 붓기와의 손절이 가능했습니다.
- 아쉬운점:없지만.. 하나를 말해야한다면.. 이번에 새로나온 밥대신이야 텀블러도 갓터들에게 사용할 수 있는기회를 줬었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ㅎㅎ
8. 마지막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다른사람들에게 좋은영향을 주고 나도 그로인해 좋은영향받는 긍정적인 현상이 서로에게 윈윈되어 좋은결과로 나타나게된것에 대해 너무 기분이좋고, “이제 끝났다..”라는 생각에 시원섭섭하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의지가 약해져서 “돈내고 PT를 받아볼까” 라는 생각이 들때쯔음 이렇게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고 좋은결과까지 나타나서 너무 뿌듯합니다. 밥대신이야와 가루신이야는 항상 먹으면서 관리를 할거고 이 새로운 경험을 잊지 못할거같아요.
9. 갓트에게 바라는 점! (추후 챌린지 프로그램이나 사은품, 제품, 프로모션 등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저번에 단톡방에서 이야기했는데 “간식대신이야”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시중에 파는 다이어트 간식은 말로만 칼로리가 낮다, 영양소가 가득하다 라는 말만 가득하고 실제론 맛도없고 비싼가격에 접해야만 했습니다. 출출하고 입이 심심할때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영양소가득한 간식만들어주세료!🥳
길고도 짧은 2주 간의 다이어트 여정을 완료해주신 갓터 2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소중한 후기는 갓트의 마케팅 자료로 2차 활용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