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트 다이어트 챌린지 ‘갓터’ 2기의 소중한 다이어트 후기]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있는 20살 대학생 남자 최영우라고 합니다.
2. 갓터 시작 전 나의 몸 상태는? (비포 눈바디 혹은 몸무게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뱃살, 다리살, 턱살 등 거의 모든 곳의 살이 많았어요. 특히 사진으로 보면 뱃살이 어마무시. 몸무게는 첫날에 못찍어 2일차부터 찍었어요.
3. 당시 목표 수치는 얼마였나요?
71.9kg 에서 65kg 까지
4. 갓터 활동 종료 후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비포 눈바디 혹은 몸무게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4.9kg 감량. 목표까지는 못뺐지만 거의 모든 곳의 살이 빠지고 너무 딱맞았던 바지가 엄청 헐렁해졌어요. 벨트도 두칸을 더 조일정도. 특히 뱃살이 눈에띄게 사라졌어요.
5. 어떤 방식으로 다이어트 하셨나요? (나만의 다이어트팁이나 식습관 고친 방법, 특히 노력했던 부분, 힘들었던 점 등을 포함하여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저는 엄청난 밥돌이에요. 탄수화물 킬러에 먹는 양도 엄청났어요. 그래서 식습관이 금방 고쳐지지 않아 밥을 조금씩 줄여가는 것부터 시작했어요. 점차 쌀밥은 흑미로 바꾸고 단백질이 많은 샐러드랑 번갈아가며 먹기도 하며 양을 줄일수 있었어요. 저녁엔 ‘밥대신이야’로 대체하고 중간중간 너무 배고플땐 삶은계란이나 수박을 먹으면서 허기를 달랬어요. 그리고 운동은 매일매일 병행. 식습관을 교정하는 부분을 특히 노력했고 마음대로 먹을수 없다는 것 빼고는 힘든건 없었어요.
6. 이번 다이어트에서 '갓터'와 '밥대신이야'는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갓터활동으로 여러사람과 음식과 운동을 인증하고 공유하는 것들이 엄청나게 동기부여가 돼서 더욱 노력할 수 있었어요. 그뿐만이 아니에요!! 다들 너무 즐겁게 참여해줘서 끝까지 웃음이 끊이지않는 활동이었어요. 특히 재희님 팬으로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ㅎ.
밥대신이야는 항상 저녁밥 대신으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포만감이 굉장했어요. 하지만 처음엔 운동을 하고 밥대신이야만 먹으면 저녁늦게 배가 조금 일찍 고파질 때가 있어서 계란도 같이 먹기도 했어요.
7. 이번 활동에서 가장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은?
여러 사람을 알게되고 여러 사람과 같이 다이어트 하는 즐거움과 재미가 가장 좋았어요. 아쉬웠던 점이라면…..코로나라 좀더 사람들과 가깝게 친해질 수 없었던 점, 목표까지 감량하지 못했던 점! ㅠㅠ
8. 마지막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갓터2기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 2주간 너무너무 즐거웠고 덕분에 재밌고 신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요! 혼자 남자라 처음엔 너무너무너무 부끄러워 적응할 수 있을까 했는데 많이 챙겨주고 친해지랴고 해주셔서 고마워요! 이번 갓터 활동으로 몇달간 미뤘던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어요. 저처럼 생각으로만 다이어트 중인 많은 사람들이 갓트, 갓터를 알고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
9. 갓트에게 바라는 점! (추후 챌린지 프로그램이나 사은품, 제품, 프로모션 등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다같이 좀더 친해질 수 있는 활동이 많으면 좋겠지만 코로나라 어쩔수 없자나여ㅠㅠㅠ. 제 바람은 그냥 이대로 변치말고 번창해주세요!! 사랑해요 갓트 —!
길고도 짧은 2주 간의 다이어트 여정을 완료해주신 갓터 2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소중한 후기는 갓트의 마케팅 자료로 2차 활용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